-
페이스북 2부부자를 알라/부자를 알라 - 기업편 2021. 4. 11. 15:28반응형
< 페이스북 조직 구조 >
페이스북 조직 구조는 계층적 및 부서적 조직 구조의 특정 요소를 결합하는 하이브리드라고 설명할 수 있다.
한편으로 전 세계에 12600명 이상의 직원이 있는 페이스북은 CEO 마크 저커버그에서 일반 프로그래머 및 디자이너에 이르는 다양한 수준의 명령을 통합하는 계층적 조직 구조를 유지한다.
반면에 Facebook, Instagram, Messenger, WhatsApp 및 Oculus와 같은 특정 제품에 중점을 둔 제품 기반 부서와 글로벌 팀이 있다.
제품 기반 팀은 또한 회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개발 및 개선에 참여한다.
예를 들어, Facebook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프로필, 뉴스 피드, 메신저, 그룹 및 이벤트와 같은 서비스는 제품 기반 부서에서 수행한 작업의 결과이다.
페이스북 조직 구조를 아래 그림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마케팅 >
페이스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는 마케팅 믹스의 개별 요소를 소셜 미디어 회사의 마케팅 전략에 통합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의 요소에는 인쇄 및 미디어 광고, 판매 프로모션, 이벤트 및 경험, 홍보, 직접 마케팅 및 개인 판매가 포함된다.
Advertising
인기있는 전자 상거래 회사인 페이스북은 때때로 광고판과 텔레비전과 같은 전통적인 미디어를 통해 회사를 광고한다.
영국에서 페이스북은 2015년에 기존 미디어를 통한 광고에 이미 600만 파운드 이상을 투자했으며, 이는 회사가 작년에 지출한 16,000파운드보다 적다.
또한 영국의 페이스북 전통 미디어 광고에는 주요 TV 채널과 The London Underground가 포함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이러스 성 마케팅은 페이스북이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주요 광고 기술로 남아 있다.
페이스북은 Facebook Live를 위한 대규모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여 사용자 비디오를 캠페인의 핵심에 배치했으며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자체 광고를 운영하기도 한다.
일반적으로 2015년, 2014년, 2013년 광고는 회사 매출의 95%, 92%, 89%를 차지했다.
Sales Promotion
전 세계 많은 기업에서 사용하는 가장 인기 있는 판촉 기술 목록에는 할인 쿠폰, 대회, 할인 쿠폰, 사은품, POS 자료, 로열티 카드 등이 포함된다.
현재까지 페이스북은 페이스북 광고의 판매를 늘리기 위해 이러한 판매 프로모션 기술을 사용하지 않았다.
대신 소셜 미디어 회사는 대상 고객 세그먼트, 광고 예산, 광고 캠페인 기간 등의 측면에서 페이스북에 광고하려는 각 비즈니스의 고유 한 측면을 반영하여 광고 서비스의 맞춤화 수준을 높이는 데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출처 - url.kr/l9upvj
2021.04.11 - [부자를 알라 - 기업편] - 페이스북 1부
👆🏻👆🏼👆🏽👆🏾👆🏿
페이스북 역사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부자를 알라 > 부자를 알라 - 기업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마존 주식회사 2부 (0) 2021.04.12 아마존 주식회사 1부 (0) 2021.04.12 페이스북 1부 (0) 2021.04.11 애플 주식회사 2부 (0) 2021.04.09 애플 주식회사 1부 (0) 2021.04.09